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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년 9월 15일

풀무원 디자인밀, 만개의 레시피와 함께 ‘300샐러드Meal&정성한상 레시피 공모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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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 말까지 공모전 통해 겨울 시즌 신메뉴 개발…요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 기대

대상작 레시피 제품 출시와 3개월간 판매 금액의 일부 상금으로 증정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생활주기 맞춤형 식단 ‘디자인밀(Design Meal)’이 요리 레시피 공유 커뮤니티인 ‘만개의 레시피’와 함께 ‘풀무원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정성한상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풀무원 디자인밀의 인기 제품인 ‘300샐러드Meal’과 ‘정성한상’의 메뉴 다양화를 위한 것으로,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메뉴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은 다양한 메뉴가 필요한 식단형 식단 ‘디자인밀’을 운영하면서 참신한 제품을 선보이고 동시에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제품별 대상 수상작은 300샐러드Meal, 정성한상의 실제 메뉴로 출시하여 이번 겨울 약 3개월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상 수상자에게는 해당 메뉴 판매 금액의 일부를 상금으로 전달한다.

 

참여 희망자는 겨울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레시피를 만들고 ‘만개의 레시피’를 통해 9월 30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메뉴 개발 전 직접 디자인밀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풀무원은 소비자가 만든 레시피를 1차 심사하기 위해 커뮤니티 회원들과 일반 소비자의 사전 투표를 받을 계획이다. 이후 내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확정한다. 대상 수상작은 12월 중 제품으로 선보이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만개의 레시피 홈페이지 또는 풀무원 디자인밀 공식몰(https://dm.pulmu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뿐만 아니라 우수상과 인기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디자인밀 쇼핑 지원금 20만 원, 10만 원 상당의 디자인밀 패키지가 주어진다. 참가만 해도 선정된 20명에게는 디자인밀 쇼핑 지원금을 참가상으로 수여한다.

 

한편 풀무원 디자인밀은 개인 생활주기에 따라 칼로리 조절 식단, 영유아 식단, 성인 건강 식단, 시니어 식단 등의 라인업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공모전 대상인 ‘300샐러드Meal’은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요리형 밀샐러드로서 평균 300㎉에 맞춰 설계한 식단으로 식이요법에 도움이 된다. ‘정성한상’은 집밥 느낌 그대로 정성껏 차린 가정식 한상으로서 제철 메뉴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꽉 채운 디자인밀의 대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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