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자료&공지

  • 제목
  • 내용
  • 태그
제목

검색

풀무원 통합보고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다하기 위한 풀무원의 사회책임경영 전략과 원칙, 활동, 성과, 그리고 미래 계획을 종합적으로 담았습니다. 풀무원의 통합보고서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보고서 작성 가이드라인인 GRI Standards와 통합보고(Integrated Reporting)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작성합니다. 풀무원은 2007년 첫 사회책임경영 보고서를 발간한 이래, 2014년 재무실적과 비재무 활동 및 성과를 통합하여 작성하는 통합보고서 형태로 전환하였습니다.

2024 풀무원 열린주주총회 보고서

통합보고서

Cover Story
풀무원이 추구하는 지속가능경영을 심플한 아이콘 일러스트 형태로 나타내었습니다.

part1
Part1. 풀무원의 지배구조
One company 구조를 통해 선진적 운영 지주회사 형태를 지향하는 풀무원의 지배구조와 이사회 중심 경영을 중점적으로 설명하였습니다.
part3
Part2. 풀무원의 시작, 현재 그리고 미래 성장
풀무원의 주요 사업 전략인 DX와 ESG를 다룬 스페셜 페이지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환경(E)·사회(S)·지배구조(G)의 주요 사항을 작성했습니다.
part4
Part3. 주요 성과
풀무원의 2024년 재무, 비재무 실적과 최근 3개년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art5
Part4. Appendix
제 40기 의안설명서 및 영업보고서, 그리고 재무제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이전 1 2 다음
이전 이전 1 2 다음
풀무원 보고서 발간 개요
명칭 발간연도 작성기준 구성 및 내용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2007 ~ 2013 GRI 가이드라인 풀무원의 사회책임경영 활동과 실적에 대한 소개 중심으로 작성
Annual Report 2014 GRI 가이드라인
+
<IR> 프레임워크
통합보고 <IR> 프레임워크를 적용하여 재무실적을 보고하는 연차보고서 (Annual Report)와 비재무 활동과 성과를 보고하는 사회책임경영보고서 (Sustainability Report) 통합
통합보고서 2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