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3년 6월 09일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에서 만나보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오는 10~11일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GFFG와 협업한 식물성 메뉴 F&B 부스에서 선봬

식물성 지구식단 간편식 3종 ‘라이트 브리또’, ‘솥솥주먹밥’, ‘한식교자’에 호족반 특제 소스 가미한 식물성 메뉴 3종

MZ세대 및 글로벌 팬덤 대상으로 식물성 지구식단 브랜드 알리고 잠재 고객에게 제품 경험 확대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의 대표 제품을 오는 10일과 11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KSPO DOME,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 F&B 부스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부스는 노티드, 다운타우너 등 MZ세대 인기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GFFG와 협업하여 운영된다.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의 다채로운 팬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뮤직&팬 라이프 페스티벌로 K-POP 인기 가수가 총출동한다.

 

페스티벌에는 다양한 글로벌 팬덤이 찾을 예정으로, 풀무원은 식물성 지구식단 브랜드를 보다 많은 잠재 고객에게 알리고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은 GFFG의 퓨전 한식 브랜드 ‘호족반’과 함께 식물성 메뉴를 선보여 현장 관람객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식물성 지구식단의 간편식 3종 ‘라이트 브리또’, ‘솥솥주먹밥’, ‘한식교자’에 호족반의 특제 소스를 가미한 ‘청담동 불고기브리또’, ‘청담동 김주먹밥’, ‘청담동 두부김치만두’ 등 식물성 메뉴 3종으로 선보인다. 페스티벌을 즐기며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식사 대용 혹은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준비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 참여는 MZ세대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팬덤을 대상으로 ‘식물성 지구식단’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식물성 지구식단을 알려나가고 지속가능식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은 짜장면, 떡볶이, 만두, 주먹밥, 브리또, 텐더 등 일상에서 자주 먹는 메뉴를 식물성으로 출시해 누구나 맛있게 식물성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식물성 식품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