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3년 6월 05일

풀무원, 연기∙냄새∙기름 걱정 없이 양면으로 고루 조리해 주는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상하 양면 동시 가열 방식으로 생선육류 조리에 특화, 뒤집을 필요 없는 편리한 조리

물받이 통세라믹 필터 내장으로 연기와 냄새 걱정 없어… 3단 분리 구조로 세척과 관리 용이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상하 열선과 세라믹 필터 탑재로 다양한 그릴 요리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은 상하 양면을 동시에 가열하는 방식으로 그릴 사이의 식재료를 골고루 익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 그릴을 통해 생선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등 두툼한 육류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풀무원은 일반 그릴이나 프라이팬에 구이 요리를 하게 되면 기름이 튀고 냄새와 연기가 심해 조리에 어려움이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조리시 덮개를 사용해도 뒤집는 과정에서 냄새와 연기 발생은 불가피하고, 조리 후 고여있는 기름때는 설거지도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풀무원은 음식을 뒤집지 않아도 되고, 기름이 튈 염려가 없으며 냄새와 연기 걱정 없는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선보이게 됐다.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은 물받이 통이 있어 조리 중 그릴 내부에 발생한 연기를 물과 흡착시켜 연기를 감소시킨다. 또, 유분을 흡착하는 세라믹 필터도 내장해 기름과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고 편리하게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세라믹 필터는 흡착된 불순물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본체와 물받이 통, 그릴 팬은 3단으로 분리되어 세척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전면부에는 투명창이 위치해 덮개를 열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손쉬운 굽기 조절이 가능하다. 다이얼 하나로 조리 시간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전면부상단에는 요리별 가장 맛있게 조리되는 시간도 기재되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이베이(지마켓), #풀무원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09,000원이다.

 

강재훈 풀무원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홈쿡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구이 요리를 집에서 깔끔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욱 편리해진 풀무원의 홈쿡 솔루션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능과 편의성을 더한 요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방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채널(@풀무원요리가전)을 통해 건강 레시피 기반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