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3년 5월 19일

풀무원 아미오, 반려동물의 행복한 여행 지원하는 ‘댕댕트레킹 2023’ 공식 스폰서 참여

  • 페이스북
  • 트위터

올해로 3회째 ‘댕댕트레킹’, 강원도 ‘정선 하늘길 트레킹 코스’와 ‘정선 하이원리조트’서 개최

참가자 전원에 풀무원 아미오 대표 인기 간식 증정, 다양한 이벤트 통한 풍성한 경품 제공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풀무원 아미오’가 반려동물의 행복한 여행을 지원하는 ‘댕댕트레킹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댕댕트레킹 2023’은 동물 훈련사 강형욱의 ‘보듬 컴퍼니’와 ‘1986 프로덕션’이 공동 주최하는 반려견 트레킹 행사다. 올해로 개최 3회차를 맞이한 ‘댕댕트레킹’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늘길 트레킹 코스와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된다.

 

풀무원 아미오는 건전한 반려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반려인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댕댕트레킹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

풀무원은 ‘댕댕트레킹 2023’ 행사 참여자 전원에 운동 후 반려견의 단백질 밸런스를 챙길 수 있는 풀무원 아미오의 대표 인기 간식 ‘자연담은 간식 두부&생선 너겟’을 제공한다.

‘두부&생선너겟’은 풀무원 두부를 주원료로 사용한 반려견 간식으로,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를 넣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두부와 실꼬리돔 생선을 넣어 더욱 고소한 맛으로 기호성을 높이고 물고기 모양으로 반려견의 시각적 흥미요소를 더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100% 당첨 룰렛이벤트를 통해 풀무원 아미오 인기 펫푸드를 비롯해 풀무원식품 인기 간식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 밖에 풀무원 아미오 공식 SNS 팔로우, 스마트스토어 찜 이벤트를 통한 제품 샘플링도 진행한다.

 

풀무원식품 반려동물사업담당 김주영 PM(Product Manager)은 “따스한 봄 햇살 아래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댕댕트레킹 2023’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인들이 아미오의 제품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자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의 행복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약속’의 브랜드 메세지를 담고 있는 ‘풀무원 아미오(amio)’는 동물복지 원료 및 신선한 원재료로 만드는 ‘자연담은’ 라인과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 라인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