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2년 4월 29일

풀무원다논, 메가커피와 컬래버 메뉴 ‘그릭요거 망고놀라’ 선보여

  • 페이스북
  • 트위터

헬시 플레저’ 트렌드로 그릭 요거트 인기…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컬래버 추진

풀무원다논 그릭’에 망고, 그래놀라 토핑 더한 간편한 건강 한 끼 메뉴

스페셜 메뉴 출시 기념 소비자 대상 SNS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2/04/29) 풀무원다논이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를 활용한 맛있고 건강한 한 끼 메뉴를 메가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풀무원다논 그릭'은 8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위[1] 브랜드로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와 협업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건강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그릭 요거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그릭 요거트를 더 쉽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1,800여개 매장을 갖춘 메가커피와의 협업으로 스페셜 메뉴를 기획했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망고를 한 컵에 건강하고 맛있게 담아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은 메뉴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영국 160년 전통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조단스 시리얼’의 그래놀라를 사용해 시럽과 함께 바삭하게 구워진 통곡물 본연의 고소함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망고 과육을 더해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의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컵 형태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디저트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제품의 베이스로 활용된 ‘풀무원다논 그릭’은 8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닐슨 RI 기준, 2014~2021년)를 차지하고 있다.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유래한 ‘그릭 정통 유산균’을 발효해 깊은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기본에 가까운 담백한 맛으로 견과류, 과일 등 다양한 토핑과도 두루 잘 어울린다.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외에도 ‘풀무원다논 그릭 플레인’, ‘풀무원다논 그릭 블루베리’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그릭요거 망고놀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5월 3일까지 메가커피 공식 SNS 채널에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전국 메가커피 매장에서는 5월 6일까지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1개 당 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그릭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 흐름이 이어지며 맛과 영양이 풍부해 프리미엄 간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 그릭 요거트가 트렌디한 식재료로 자리 잡고 있다”며 “전국 메가커피 매장에서 선보이는 ‘그릭요거 망고놀라’와 함께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가 선사하는 건강함을 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1] 2014년~2021년, 닐슨 RI 기준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