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기업뉴스
  • 2021년 6월 07일

풀무원샘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페이스북
  • 트위터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하고,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참가자들이 SNS에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이 담긴 사진을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풀무원샘물은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있는 조현근 대표의 사진을 게재하고,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교통안전 실천을 다짐했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은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슬로건으로,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보행자인 어린이와 운전자 모두 일단 멈추고 이쪽저쪽을 3초 동안 살펴보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는 정식품 이순구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다음 참여자로는 리레코코리아 박병진 대표를 추천했다.

 

조현근 대표는 “아이들을 위한 교통안전 문화를 구축하고자 하는 챌린지 취지에 공감해 동참하게 되었다”라며 “풀무원샘물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을 실천할 것을 약속드리며,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해 4가지 안전 수칙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풀무원샘물 회사 소개:

풀무원샘물 (대표 조현근, www.pulmuonewater.com)은 2004년 바른 먹거리 선도 기업 풀무원과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의 합작회사로, 지난 20년 넘게 먹는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대표 제품으로 깨끗한 화강암 반수 ‘풀무원샘물 by Nature(0.33L, 0.5L, 1.5L, 2L, 15L)와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0.33L, 0.5L, 2L)’가 있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깨끗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자랑하며,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풀무원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