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17년 6월 27일

풀무원녹즙, 직장인 활력 돕는 ‘Green Day’ 캠페인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더위와 피로에 지친 직장인의 건강한 습관을 응원합니다!”

매일 채소를 챙겨먹기 어려운 직장인에게 활기찬 하루를 선사하는 캠페인 마련
을지로, 여의도, 역삼 등 오피스 밀집가 10개 지역서 총 1만 병 녹즙 증정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로 30명에게 한 달 간 풀무원녹즙 시음 기회 제공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27일부터 서울 내 주요 오피스 밀집가에서 더위와 피로에 지친 직장인의 활력과 건강한 하루를 응원하는 ‘풀무원녹즙 Green 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Green Day’ 캠페인은 바쁜 일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들의 활기찬 하루를 위해 기획됐다.

녹즙 한 병으로 간편하게 부족한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풀무원녹즙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풀무원녹즙은 이달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총 5일간(주말 제외) 서울 을지로, 종각, 여의도, 가산디지털단지, 상암, 공덕, 교대, 신논현, 역삼, 선릉 등 주요 직장가 일대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출근 및 점심시간, 하루 두 차례씩 직장인들에게 약 1만 병(소비자가 약 2천만 원 상당)의 풀무원녹즙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박스 안에 있는 볼을 꺼내어 볼에 표시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볼에는 제품명과 해당 제품의 특징을 표기해 녹즙 한 병에 든 채소와 과일로 쉽고 간단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준비된 대형 포토 프레임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풀무원’, ‘#풀무원녹즙’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 달 간 풀무원녹즙을 시음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일정과 장소 등 구체적인 내용은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김정희 팀장은 “채소 섭취량이 부족하기 쉬운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직접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풀무원녹즙 Green Day’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신선한 풀무원녹즙으로 매일 아침을 건강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녹즙 시장 1위 브랜드 풀무원녹즙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풀무원의 엄격한 원칙에 따라 생산하여 매일 아침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자연 그대로 전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