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브랜드뉴스
  • 2024년 7월 15일

풀무원다논, 열대과일 담아 달콤 상큼하게 즐기는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여름철 즐기기 좋은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요거트와 함께 즐기는 제품

 

 

최근 과일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풀무원다논이 여름시장을 겨냥해 열대과일을 담은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는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담아 여름철 달콤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는 부드럽고 담백한 요거트와 열대과일 망고의 달달함, 패션후르츠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타입의 요거트다. 입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망고를 통째로 갈아낸 망고 퓨레와 백가지 향을 낸다고 하여 ‘백향과’로도 불리는 풍부한 향미의 패션후르츠를 깔끔하게 한 컵으로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 상큼 달달함으로 입맛을 돋우는 열대과일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 기분전환을 위한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액티비아 컵 망고&패션후르츠’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액티비아 컵'은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2]와 프리바이오틱스[3]는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포함해 건강함을 높인 떠먹는 요거트 제품이다.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담백한 플레인과 다채로운 과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풀무원다논 김동진 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에 상큼한 활력을 더해줄 열대과일 맛 요거트를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고객의 입맛과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맛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1] 2020년 글로벌 소매점 데어리 판매 액 Nielsen data 기준

[2] M.C. Collado et al., Food Research International 39 (2006) 530–535

[3]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