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브랜드뉴스
  • 2024년 6월 12일

풀무원, 반려견 건강 위한 기능성 주식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영양성분과 기능 중시 트렌드 맞춘 항산화 사료 3종 시니어스페셜케어, 피부&모질케어, 관절케어

내과 전문 수의사가 엄선한 기능성 원료로 설계해 영양적 완성도 높여

풀무원아미오, ‘건강담은’ 라인으로 반려동물 건강관리 카테고리 확대 박차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신제품으로 반려견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시니어스페셜케어, 피부&모질케어, 관절케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반려동물의 평균 수명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반려인들은 노령 반려동물과 더 오래 함께하기 위해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각별한 관심을 쏟고 있다. 이에 따라 사료의 영양 성분과 기능을 중시하는 트렌드도 자리잡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하여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에 대한 건강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 라인 제품을 선보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풀무원아미오는 지난해 반려묘를 위한 ‘건강담은 식단 캣’을 출시한 데 이어 반려견을 위한 제품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은 공통적으로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98㎎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제품 설계에 참여, 엄선한 식품 유래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영양 전문성을 높였다.

 

‘건강담은 식단 시니어스페셜케어’는 노화가 시작되는 7세 이상의 반려견을 위한 두뇌 및 복합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반려견의 두뇌 영양공급 및 인지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풀무원 독자 개발 개별인정형 원료인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NeuLearn®) 800㎎을 첨가했다. 여기에 글루코사민과 오메가3가 풍부한 초록입홍합 원료를 더해 관절 건강에 도움 될 수 있다.

 

‘건강담은 식단 피부&모질케어’는 반려견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나는 모질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100㎎과 오메가3 지방산 300㎎을 함유해 반려견의 피부 장벽 강화 및 모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담은 식단 관절케어’는 관절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돕는 제품이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N-아세틸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을 함유했으며, 초록입홍합 추출물을 추가해 관절 및 연골의 전반적인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이 오래 섭취하면 건강에 좋지 않은 첨가물 35가지를 자체 선정하여 35 FREE 첨가물원칙을 철저하게 적용하고 있다. 제품 별 패키지 후면에는 주요 기능성 원료 함량을 표기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담은 식단 강아지’ 3종은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1회분 200g을 파우치로 소포장했다. 1kg(200gX5포/19,000원)과 1.8㎏(200gX9포/31,000원)으로 나누어 판매한다.

 

풀무원아미오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건강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주식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풀무원아미오 ‘건강담은’ 라인은 향후 덴탈 껌 등 기능성 간식으로까지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