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9-09

풀무원다논, 루테인 함유한 멀티 솔루션 발효유 ‘더눈(The noon)솔루션’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로바이오틱스에 루테인 더한 신개념 멀티 솔루션 발효유 ‘더눈(The noon)솔루션’ 선보여
-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 C 등 다양한 성분을 한 병에 담아 간편하게 제공
- 발효유 전문 기업 다논의 노하우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6종도 포함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루테인을 더한 간편 멀티 솔루션 발효유 `더눈(The noon)솔루션’을 출시했다.

 

`솔루션’은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다년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출범한 멀티 솔루션 발효유 브랜드. 요거트의 기본 기능인 장 건강은 기본에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플러스해 일상 생활에서 보다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눈(The noon)솔루션’은 풀무원다논의 ‘솔루션’ 브랜드에서 지난해 `위솔루션’에 이어 1년 반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이다.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루테인과 비타민 A, 비타민 C, 결명자 추출물 등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총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외 다양한 성분들이 담겼다. 제품 1병당 배합함량 기준으로 6mg의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A와 비타민 C는 일 필요 섭취량의 30%가 함유됐다. 결명자추출물, 야생 블루베리, 아로니아 농축액 등도 포함돼 있다.

 

풀무원다논 ‘더눈(The noon)솔루션’의 가격은 130ml 4입 기준 4,480원, 8입 기준 7,980원이다. 전국 대형마트와 수퍼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더눈(The noon)솔루션은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더한 신개념의 멀티 솔루션 발효유로 요거트의 본래 기능인 장 건강 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넣어 개발된 제품”이라며 “위솔루션에 이어 “더눈(The noon)솔루션이 밝고 가벼운 하루를 위한 현대인의 멀티 솔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현재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