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7-26

풀무원녹즙, 열대 과일 ‘객’의 맛과 영양 담은 건강음료 ‘라이코 객‘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FAO 등재 베트남 500개 식자재 중 라이코펜 함량 1위 ‘객’을 건강하고 맛있게 담은 건강음료

- ‘열대의 보물’ 그라비올라 열매를 더해 보다 상큼하게 즐기며 일상의 활력 충전

- 냉장보관하여 음용하면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어···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음용 가능

 

 

 

 

풀무원이 상쾌하게 활력 증진을 돕는 천상의 과일 ‘객(Gac)’ 주스를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라이코펜의 여왕으로 알려진 천상의 과일 ‘객(Gac)’에 달콤한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를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건강음료 ‘라이코 객’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라이코 객’은 천혜의 환경 베트남에서 깨끗하게 재배된 ‘객’을 그대로 갈아 낸 객 퓨레를 파우치에 담아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 풀무원녹즙 ‘라이코 객‘ 제품 이미지

 

 

‘객’은 빨간 과육을 지닌 박과 식물 열매로,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유럽과 동남아 등지에서 오랜 시간 동안 귀한 식자재로 각광받아 왔다.

다양한 유용 성분으로 ‘천상의 과일’로도 불리는데, 특히 빨간 식물에서 찾을 수 있는 라이코펜 함량이 FAO(유엔식량농업기구)에 등재된 베트남 500여 개 식품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0ml 파우치 1포에 라이코펜 4,000 ㎍ 과 베타카로틴 900 ㎍ 등이 함유되어 있어 지치기 쉬운 여름철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여기에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를 원물 그대로 갈아낸 퓨레 형태로 넣어 과육을 씹는 식감과 새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열매의 외피가 가시로 뒤덮여 있어 ‘가시여지’로도 불리는 그라비올라 열매는 높은 당도뿐 아니라 ‘열대의 보물’로도 불릴 정도로 다양한 생리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냉장 보관하여 음용하면 청량감이 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풀무원녹즙 ‘라이코 객‘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은 “‘라이코 객’은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건강함까지 높일 수 있는 이국적인 열대 과일을 활용한 건강음료”라며 “높은 기온과 습한 날씨로 쉽게 지치기 쉬운 여름철 ‘라이코 객’으로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이코 객’은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및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00ml)에 2,400원이다.

세트(100ml X30 포/ 72,000원)로도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풀무원 홍보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