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4년 5월 16일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서 ‘라그나로크’ 캐릭터 활용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해변’ 테마로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 조형물, 포토존 등 운영

방문 유저 입장 할인 및 쿠폰 제공, 매주 토요일 포토타임도 진행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와 함께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은 부산 최고층에서 해운대 오션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해변’ 테마로 기획된 조형물,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는 유저 친화형 오프라인 이벤트로 준비되었다.

 

고객들은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 98층에 설치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의 조형물, 포토존, 윈도우랩핑 등의 테마시설을 즐기는 것은 물론 라그나로크 신규 굿즈를 포함한 라그나로크 굿즈 총 30종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된다.

 

 

▲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윈도우 래핑이 되어있는 테마 공간에서 오션뷰를 감상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유저들은 공식 커뮤니티에 제공된 웹페이지를 통해 일반 입장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 현장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코스어(캐릭터로 분장한 사람) 포토타임도 운영한다.

 

 

▲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그라비티의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인 라그나로크는 2002년 국내 상용화 서비스 이후 전 세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의 세계적인 인지도를 기반으로 게임, 굿즈, 전시, 공연 등 IP 브랜딩 사업을 확장하며 그라비티만의 다채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지역 내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광명소인 만큼 글로벌 고객 유입이 가능한 이번 협업을 통해 시너지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분들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하시는 국내외 모든 고객들께서 라그나로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브랜드 레스토랑 사업 등 다양한 푸드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와 풀무원의 몽글순두부를 이용한 순두부 전문점 '구첩반상순두부'도 운영하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부산엑스더스카이는 2022년 12월 ‘2023-2024 한국관광 100선’, 작년 7월 ‘2023-2026 코리아 유니크 베뉴 50선’에 선정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마이스 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한 고객들은 전망대에서 해운대 해변,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100층에서 체험형 어트렉션으로 운영 중인 ‘하늘위의 소망 공항’은 기존 테마인 소망비행기에 열기구 테마를 더해 지난 2일 새롭게 공개되었다. 투명 유리에 누워 해운대의 탁 트인 경관을 내려다보는 '스카이 게이트'는 98층에서 즐길 수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