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4년 5월 16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장 건강 위한 맛있는 습관 '것생 챌린지'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오는 29일까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 이벤트 진행

3월부터 진행한 ‘것생 챌린지’, ‘헬시플레저’, ‘갓생’, 트렌드와 맞물리며 MZ세대의 자발적인 참여 이끌어내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는 일상 속 장 건강 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생(Gut+生)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것생 챌린지’는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의 데일리 루틴에서 착안한 것으로, 액티비아와 함께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즐겁게 장 건강 습관(Gut-생)을 만드는 것이 갓생(God+生)의 시작임을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것생 챌린지’는 ‘헬시플레저’, ‘갓생’ 등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맞물려 MZ세대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것생'은 장을 뜻하는 ‘것(Gut)’과 ‘인생’의 합성어로 바쁜 일상 속 장 건강을 지키는 작은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의미한다. 액티비아는 것생을 사는 3가지 단계로 ▲아침이나 운동 후 액티비아와 일상 속 건강 습관 지키기 ▲액티비아와 다양한 재료로 건강한 조합 즐기기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되기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것생으로 향하는 마지막 단계인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 되기'를 주제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세계 판매 1위1'라는 의미로 숫자 1을 표현한 포즈와 함께 일상 속 함께한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액티비아 공식계정 (@activia_kr.official)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김연경 선수 포토카드와 틴케이스 ▲액티비아 슬로건 타올 ▲액티비아 To-do 리스트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됐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월요일)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아는 다논 독점 공급의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2]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3]는 물론, 면역 기능 유지에 필요한 아연[4] 등을 포함한 우수한 제품군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지방 0% 스무디 요거트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210mL 넉넉한 용량의 지방 0% ‘액티비아 UP!’ 등이 있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일상 속 장 건강 습관을 만들어갈 수 있는 ‘것생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앞으로도 액티비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 2020년 글로벌 소매점 데어리 판매 액 Nielsen data 기준

[2] M.C. Collado et al., Food Research International 39 (2006) 530–535

[3]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4]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액티비아 UP!,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