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3년 9월 26일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추석 맞이 제품 증정∙할인 이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윷놀이 체험, SNS 이벤트 통해 풀무원 제품 및 1인 식사권, 전망대 할인권 등 경품 제공

부산 도시브랜드 팝업 전시까지 다양한 볼거리 제공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추석 연휴를 맞아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 이하 전망대)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풀무원 제품 증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전망대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풀무원건강생활, 올가홀푸드 등 풀무원의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사 협업으로 준비되었다.

 

방문객은 전망대 1층에서 추석 전통놀이인 윷놀이 체험과 SNS 해시태그 인증샷 참여를 통해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과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전망대 스카이99 그릴 앤 파스타 1인 식사권 패키지(입장 포함), 전망대 입장 할인권(30%, 50%) 등 경품을 마련했다. 또, 각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현장 증정과 개별 추첨으로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유어락’ 제품 2종, ‘퍼스널케어 선물세트’ 4종, 올가홀푸드의 ‘한봉견과’, ‘유기농 아몬드 크리스피’, ‘프로폴리스 치약세트’를 제공한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로 층마다 해운대 해변과 도시 야경,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한다. 전망대 98층~100층 관람 동선에 '하늘 정거장' 컨셉으로 설치된 글로벌 캐릭터 '아기상어' 조형물과 포토존, 계단에 올라 해운대를 내려다보는 '스카이 게이트' 등 다양한 체험형 어트렉션도 즐길 수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지난 14일부터 부산시와 함께 부산의 새로운 슬로건 ‘Busan is good(부산이라 좋다)’을 활용한 부산 도시브랜드 팝업 전시 ‘빅 업(Big up)’도 선보이고 있다. 전시는 ‘빅 업(Big up)’ 브랜드 굿즈 및 컬러풀한 네온 인테리어 포토존으로 구성되며, 전망대 98층에서 오는 9일까지 운영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일상 회복 후 처음 만나는 황금연휴에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부산엑스더스카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브랜드 레스토랑 사업 등 다양한 푸드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도 운영하고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작년 12월 ‘2023-2024 한국관광 100선’, 올해 7월 ‘2023-2026 코리아 유니크 베뉴 50선’에 선정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마이스 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