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기업뉴스
  • 2023년 7월 05일

풀무원, 컬리 푸드 페스타 메인 부스 참여…’지구식단’ 등 체험 기회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6일부터 4일간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서 메인 부스 운영, 인기 제품 및 신제품 선봬

박종희 지구식단 상무, 7일 ‘컬리 푸드 컨퍼런스’서 <웰니스 세계관의 진화> 주제로 강연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4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하여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포함한 자사 인기 제품을 알린다고 5일 밝혔다.

 

컬리 푸드 페스타는 컬리 서비스 출시 8년 만에 처음 열리는 오프라인 축제로, 130여 개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는 85개 부스에서 최신 식품 트렌드를 확인하고 푸드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풀무원은 메인 부스 운영 업체로 참여, 자사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페스타를 준비했다.

 

특히 방문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의 LIKE텐더, LIKE런천미트, 두유면을 비롯하여 컬리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풀무원 인기제품 롤유부초밥, 두화, 아임리얼, 얄피꽉찬 육즙교자, 황금밥알 볶음밥 등을 활용한 즉석요리도 체험해볼 수 있다. 풀무원 전문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메뉴로 더욱 특별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 방문객 전원에 풀무원샘물 500㎖를 제공하며, 룰렛 이벤트를 열어 지구식단 굿즈도 증정한다. 그 밖에 SNS 해시태그 인증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풀무원 부스를 찾은 잠재 고객들과도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7일 열리는 ‘컬리 푸드 컨퍼런스’에는 풀무원식품 지구식단 사업부 박종희 상무가 <웰니스 세계관의 진화>라는 주제로 ‘지속가능성’을 통한 웰니스(wellness)에 대해 강연한다.

최근 몇 년 사이 전 세계적으로 펜데믹과 급격한 기후변화를 겪으며 웰니스를 위해서는 지속가능성 실천이 최우선이라는 인식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박 상무는 이번 강연에서 진정한 웰니스를 추구하기 위한 글로벌 기업들의 지속가능성 실천 사례와 함께 지속가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풀무원 지구식단의 전략, 향후 계획 등을 다룰 예정이다.

 

한편, 풀무원은 이번 컬리 푸드 페스타 개최를 기념하여 이달 6일부터 20일까지 풀무원을 대표하는 제품들을 모아 온라인 마켓컬리에서 프로모션 혜택가에 판매한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