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17년 8월 10일

풀무원로하스 로젠빈, 광복절 기념 ‘대한민국 여성건강독립만세’ 캠페인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로젠빈이 매일매일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광복절 기념 여성 건강 응원 캠페인…총 1만 명에게 로젠빈 7일분 증정
2009년부터 꾸준히 여성 건강 캠페인 진행하며 대한민국 여성의 건강과 꿈 응원
로젠빈, 1998년 출시 이후 100만 세트 판매 돌파
여성건강 응원 캠페인 및 우수한 제품 개발로 여성건강 증진 위한 노력 지속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풀무원로하스의 로젠빈은 광복절을 기념하여 10일부터 오는31일까지 우리나라 여성의 건강과 활기찬 인생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여성건강 독립만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목) 밝혔다. 

 

풀무원로하스는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로젠빈’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하고 광복절을 맞아 안면홍조∙발한∙피로감 등의 증상으로 고통 받는 여성들의 건강한 인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자녀나 남편, 부모님의 건강을 먼저 챙겨왔던 여성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본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풀무원로하스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갱년기 상태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쿠퍼만 갱년기 지수(Kupperman Index, KI) 테스트에 참여한 1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로젠빈’ 7일분(소비자가 2만 3천 원 상당)을 증정한다. 제품을 받아볼 배송정보까지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이 완료된다.

 

풀무원로하스는 9년 전부터 여성건강을 위한 캠페인을 다각도로 전개하며 갱년기 인식 개선 및 대한민국 여성의 건강과 꿈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로젠빈 합창단, 엄마 갤러리 캠페인, 여성 건강 힐링 토크 콘서트 등이 대표적인 활동이다. 특히 간단한 신청을 통해 스스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여성건강 체험 캠페인은 3년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누적 신청자 수가 약 2만 명에 달한다.

 

‘로젠빈’은 풀무원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연구한 여성건강을 위한 원료를 사용하여 19년간 사랑 받아온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유사한 검정콩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의 혈행 건강을 돕는 보라지종자유의감마리놀렌산, 비타민 D, E를 주원료로 함유하여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저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항산화 건강 등에 도움을 주어 여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1998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약 100만 세트를 판매해 누적 매출 2천억 원(소비자가 기준)을 돌파한 바 있다.

 

 

로젠빈에 쓰인 모든 원료는 풀무원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했으며 추출부터 제조까지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어 농약류∙중금속∙미생물 등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확보했다. 국제식품안전협회의 인증 제도인 FSSC22000을 획득한 공장에서 생산되어 제품의 안전성에 세심하게 신경 썼다.

 

풀무원로하스 김미현 PM(제품 매니저)은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은 지난 19년간 꾸준히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대한민국 여성의 건강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로젠빈은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 증진을 위한 인식 개선과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대한민국 여성건강에 앞장서는 제품이 되겠다”고 밝혔다.

 

로젠빈은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