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17년 7월 28일

풀무원 이씨엠디, 고속도로 휴게소 ‘노란우산 서비스’ 이용객 대상 깜짝 이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비소식이 예고된 주말 이씨엠디 운영 17개 휴게소에서 7월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진행
개인 인스타그램에 ‘#풀무원노란우산서비스’ 해시태그와 인증샷 남기면…100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 풀무원 이씨엠디 휴게소 직원들이 우산을 준비못한 고객에게 주차장까지 직접 우산을 씌어주고 있다.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전국 17개 휴게소는 비가 오면 직원들이 직접 노란색 우산을 씌워주는 ‘소나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풀무원이 주말 장맛비 소식이 예고되어 있는 가운데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이번 주말 중부권에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노란우산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전국 17개 휴게소에서 ‘노란우산 서비스’를 이용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인증샷을 올릴 때 이벤트 해시태그인 ‘#풀무원노란우산서비스’와 참여 휴게소명을 함께 적어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첫째 주에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노란우산 서비스’는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전국 17개 고속도로 휴게소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을 위한 고객 감동 서비스이다. 미처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이나 차에 우산을 두고 휴게소를 방문한 사이 비가 내려 주차장까지 이동을 못하는 고객에게 차량이 주차된 곳까지 노란 우산을 씌워준다.

 

 

▲ 풀무원 이씨엠디 휴게소 직원들이 우산을 준비못한 고객에게 주차장까지 직접 우산을 씌어주고 있다.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전국 17개 휴게소는 비가 오면 직원들이 직접 노란색 우산을 씌워주는 ‘소나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최근 이씨엠디는 지난 5월 가평휴게소에서 ‘노란우산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후 이용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전국 17개 휴게소로 서비스를 확대한 바 있다. 이후 비가 오다 멈추다를 반복한 장마기간 동안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휴게소는 △서울춘천 고속도로 가평휴게소,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 △순천완주 고속도로 오수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 △중부내륙 고속도로 영산휴게소, △김포휴게소, △의왕휴게소,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 및 양평휴게소,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 별내휴게소 등 전국 17곳이다.
 
한편 기상청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토요일인 29일은 중부지방과 전북, 경상도에 일요일인 30일은 중부지방에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