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5년 4월 16일

풀무원,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

  • 페이스북
  • 트위터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편의성과 맛 모두 인정받아

환산과즙 100% 원칙과 풀무원의 착즙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 지속 확대 예정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실온 과채음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소용량 묶음과 실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 1월 초 출시한 제품이다.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의 ‘아임리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실온 과채음료로, 엄선된 과일만을 사용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살린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이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환산과즙 263%,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환산과즙 156%를 함유한 고농축 제품으로 풀무원만의 착즙 음료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과 맛이 특징이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섭취 및 보관의 편리함과 착즙액 대신 농축액을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 구성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품 구매 후기에서도 ‘과일의 진하고 프레시한 맛이 느껴진다’,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제조된 제품이라 믿고 구매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선출시한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을 완판한 데 이어, 앵콜 판매에서도 준비한 4300세트를 모두 완판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 팩에 들어있는 과일 개수를 직관적으로 표기한 패키지도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한 요소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환산과즙 263%)’는 토마토 3개 분량,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환산과즙 156%)’는 블루베리 약 25알을 함유한 점을 제품에 명확히 표시해, 소비자들이 ‘아임리얼 100 고농축’의 특장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과일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풀무원은 ‘아임리얼 100’ 브랜드의 환산 과즙 100%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쿠팡, 컬리, 카카오메이커스 및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TV 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최지선 PM(Product Manager)은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출시 이후 ‘아임리얼’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맛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3040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빠른 시간 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원재료를 고농축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아임리얼 100’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