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1년 7월 19일

풀무원건강생활, 안전하고 착한 성분의 손소독·바디 4종 신세계백화점 전점 입점...휴가철 안심 방역 대비

  • 페이스북
  • 트위터

99.9% 살균, 미세먼지 세정 등 보다 안전한 개인위생 관리 위한 안심 솔루션 제안

백화점, 면세점, 올가(ORGA) 전점 입점…방문객 증가하는 오프라인 채널 확대

 

▲ 풀무원로하스 손소독·바디 케어 4종(왼쪽부터 '바디 안심 워시', '바디 안심 로션', '손소독안심겔', '손소독안심티슈')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과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안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풀무원건강생활이 착한 성분으로 만든 안심 케어 제품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휴가철 올바른 개인위생 습관을 제안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안전하고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손소독·바디 케어 4종을 신세계백화점 전점, SSG푸드마켓(청담, 도곡), 현대면세점(동대문점, 무역센터점), 올가(ORGA) 전점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풀무원로하스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과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워시·로션’ 총 4종이다.

‘풀무원로하스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은 손 뿐만 아니라 손이 자주 닿는 주변 물건들의 살균까지 돕는 의약외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개별 포장 타입 티슈와 겔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안전성에 대해 등급을 표시한 EWG 그린 등급의 보습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다.  또한 곡물발효에탄올 함유, 11가지 유해 우려 성분 무첨가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병원성 균주(식중독균, 호흡기 감염균, 곰팡이균 등) 8종에 대한 살균력 실험을 통해 99.9% 살균력을 확인받았다.

 

 

▲ 올가 방이점 매장에 손소독·바디 케어 4종이 진열된 모습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워시·로션’은 미세먼지 세정과 48시간 보습이 가능한 EWG 그린 등급 성분이 함유된 바디 제품이다. 워시에는 피부에 저자극이면서도 환경 오염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효과가 우수한 ‘황근 추출물(특허 제10-2018533호)’이 함유돼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준다. 로션 역시 EWG 그린 등급의 신선초 발효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휴가철 편리하게 챙길 수 있는 풀무원로하스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 휴대용 제품’과 ‘바디 안심 워시·로션 체험용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김은숙 뷰티케어팀장은 “여름 휴가철 보다 많은 고객이 올바른 개인위생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방문 인구가 많은 백화점과 면세점을 중심으로 입점 매장을 확대하게 됐다”“풀무원로하스 손소독·바디 케어 제품을 통해 느슨해지기 쉬운 휴가철 안심 방역에 철저히 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삶이 아름다운 삶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37년간 건강기능식품, 뷰티케어, 생활가전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온 가족의 위생 습관을 돕는 안심 제품을 강화할 계획이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