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브랜드뉴스
  • 2024년 7월 03일

풀무원, 반려견의 치아 건강을 위한 ‘아미오 건강담은 덴탈껌’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항산화 작용 도움 덴탈껌 3종 오리지널·레드·그린…반려견 구강관리 및 건강 고민 따라 선택

반려견의 구강 구조 특성 반영한 풀무원 독자 지그재그 구조로 청결한 구강관리 가능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엄선한 원료 사용해 완성도 높여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반려견의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건강담은 덴탈껌’ 3종(100g/5,500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건강담은 덴탈껌’은 사랑하는 반려견의 구강관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 고민에 따라 솔루션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 덴탈껌이다.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반려견의 구강 구조 특성을 고려해 풀무원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지그재그 구조로 치아와 자연스럽게 마찰을 일으킨다. 또한 영양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기호까지 고려한 경도로 만들어 반려견이 거부감 없이 양치할 수 있다.

제품 설계 전 과정에는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참여하여 직접 엄선한 원료를 사용해 영양 전문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오리지널, 레드, 그린 3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지널’은 면역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후코이단을 첨가해 치아 건강은 물론 면역력 관리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레드’는 크랜베리, ‘그린’은 클로렐라를 추가로 함유하여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패키지 후면에는 제품 정보를 투명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의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제품의 원료도 상세히 표기하였다. 또한 반려견 체중에 따른 1일 권장 급여량도 표기해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반려동물사업 담당자는 “풀무원아미오는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원료인 ‘코엔자임Q10’을 함유한 사료와 간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반려동물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고, 반려동물이 오래오래 건강을 지키는 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아미오 ‘건강담은’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코엔자임 Q10 등의 원료를 활용한 제품으로 지속해서 반려동물의 건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한편,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자체적으로 수립한 ‘반려동물식품 첨가물 원칙’에 따라 건강에 해로울 수 있고 오래 섭취하면 좋지 않은 35가지 첨가물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에 902가지 항목 안전성 검사를 시행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