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3년 1월 11일

풀무원 올가홀푸드, 지속가능 가치로 실속과 품격 높인 ‘2023년 설날 선물세트’ 선봬

  • 페이스북
  • 트위터

올가만의 지속가능·친환경 가치로 품격 높인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행사 22일까지 진행

저탄소 과일, 동물복지 한우, 전통방식 어획 수산물 등 올가만의 시그니처 상품 구성

올가 사전예약 설 선물 세트 인기…소비자 부담 낮추는 합리적인 본행사 프로모션 진행

 

▲ 지속가능 가치로 실속과 품격을 높인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 배 선물세트’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명절 선물의 품격을 높인 ‘2023년 설날 선물세트’ 행사를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올가만의 친환경∙지속가능성을 강조한 시그니처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꾸준한 매출 증가를 기록해왔다. 이번 선물세트 행사는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강화했다.

 

대표적인 명절 선물로 주목받는 과일세트는 이번 설에도 품종과 산지를 차별화해 희소가치가 높고 맛이 우수한 제품들로 선별했다. 공정무역 인증 절차를 거쳐 항공 직송된 신선한 페루산 애플망고와 과육이 아삭하고 과즙이 풍부한 품종인 저탄소 황금 사과가 포함된 ‘애플망고/황금사과 혼합세트’ 등 전통 과일 선물세트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이색 품종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황금사과는 과도한 에너지 배출과 농자재 사용을 줄인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것이 특징이다. 또 유기농 재배에 남다른 철학과 장인정신을 가진 올가 마이스터가 정성스럽게 길러낸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배 혼합세트’, 전년 대비 사전 예약률이 210% 증가한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정육 선물세트는 동물복지 제품과 무항생제 사료로 키워 가치소비를 실천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했다. 유기농 사료만을 먹고 자란 소들로 엄선한 ‘동물복지 한우 명품세트’, ‘동물복지 한우 특선세트’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1+ 등급 이상의 한우만으로 구성된 ‘1+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 ‘1+ 무항생제 한우 명품세트’를 준비했다. 부위별로 특별하게 손질해 트렌디하고 새로운 미식 경험이 가능한 ‘스페셜컷 무항생제 한우 파인다이닝세트’, ‘스페셜컷 무항생제한우 오마카세세트’ 등 이색 정육 선물세트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 지속가능 가치로 실속과 품격을 높인 ‘올가 스페셜컷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

 

수산물 또한 전통방식 그대로 채취해 싱싱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지속가능한 양식어업에 부여되는 ASC국제 인증을 취득한 전복을 마리 수에 따라 구성한 ‘ASC인증 전복 선물세트 1호∙2호’부터 조류의 흐름을 타고 자연스레 어망으로 들어오게 하는 낭장망 멸치를 담은 ‘전통어법 수산물세트’, 원통형 대나무발을 이용해 손상 없이 건져낸 ‘죽방렴 멸치세트’ 등 전통방식으로 어획한 프리미엄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소금물에 담그는 간편한 물간 대신 법성포의 전통 ‘섭간’ 방식으로 염장한 귀한 굴비를 정성스레 엮은 ‘법성포굴비세트’도 마련했다. 특히 6호의 경우 전년대비 사전 예약률이 465% 증가하기도 했다.

 

▲ 지속가능 가치로 실속과 품격을 높인 ‘올가 법성포 굴비세트’

 

이외에도 올가 마이스터 안정균 생산자가 전남 진도에서 참나무 원목으로 재배한 ‘해풍으로 자연재배한 유기농 화고 혼합세트’, 화학비료 및 유기합성농약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표고세트’ 등도 선보인다. 견과류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종류로 구성해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사전 예약률이 383% 증가한 ‘한봉견과 선물세트’는 소포장으로 편리하게 다양한 구성을 맛볼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무농약 통살 호두와 대추, 유기농 잣 2종으로 구성된 견과 4종 혼합세트도 판매한다.

 

올가의 가치가 담긴 프리미엄 제품들로 엄선한 조미 소스도 선보인다. 100% 국산 참깨와 들깨를 발아해 단 한 번만 착유하여 본연의 진한 맛이 돋보이는 참기름∙들기름과 토판 천일염을 담은 ‘참기름 선물세트 4호’를 준비했다. 특히 건강한 원재료에 최소한의 가공 공정을 통해 만들어져 맛이 진하고 원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4호는 전년대비 사전 예약률이 174.8% 증가했다.

 

올가의 엄격한 첨가물 사용 제한 기준을 적용하고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가공식품도 준비했다. 300%가 넘는 사전 예약 증가율을 보인 ‘유기농 딸기잼 선물세트’는 올가 마이스터 곽해석 생산자의 유기농 딸기로 만들어 딸기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동물복지 인증 농가의 쾌적한 사육환경에서 행복하게 자란 국산 동물복지 돼지고기를 90% 이상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순햄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설날 선물세트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 부담은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명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풍으로 자연 재배한 유기농 화고 혼합세트’, ‘마이스터 유기농 자연재배 표고 혼합세트 1호’, ‘유기농 표고 분말 혼합세트 1호’는 7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7+1 행사를 진행한다. 동시에 ‘유기농 표고세트 2호’ , ‘유기농 표고분말 혼합세트 2호', ‘건버섯 6종세트’는 10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10+1 행사도 진행한다.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샵풀무원을 방문하거나 모바일 앱 설치, 또는 매장으로 전화 주문하면 된다. 특히 매장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매장으로부터 2시간 이내 배송 받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영업본부 유희웅 담당은 “건강과 지속가능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가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가치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올가의 고품질 신선 먹거리를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설날 선물세트 행사를 통해 즐겁고 알찬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올가홀푸드(ORGA WHOLE FOODS) 소개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프레시 마켓(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1981년 압구정동에 '풀무원 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된 풀무원의 모태기업입니다. 유기농의 아버지 고(故) 원경선 원장님의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계승하여 '바른먹거리'를 통해 그 정신을 보다 널리 구현하고 있습니다.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와 건강생활’ 실현을 목표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과일•양곡 ◇동물복지 기준을 지켜 키운 축산물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 올가 PB(Private Brand) 상품 ◇건강기능식품 ◇베이커리 및 델리(Deli)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가홀푸드는 전국 오프라인 직영점과 SIS(Shop In Shop) 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http://shop.pulmuone.co.kr/orga)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인천•경기 지역에는 익일 새벽에 제품을 전달하는 새벽 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가홀푸드 관련 웹사이트

- 올가홀푸드 쇼핑몰 http://shop.pulmuone.co.kr/orga

- 올가홀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orga_wholefoods

- 올가홀푸드 공식 네이버포스트 http://naver.me/IDS5knQB

- 올가홀푸드 공식 유튜브 https://bit.ly/3iQjLXU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