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2년 7월 06일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 100만 병 판매 기념 ‘팝업 카페’ 운영

  • 페이스북
  • 트위터

국내 융복합 건기식 1, 2호 제품 ‘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체험 기회 제공

풀무원녹즙 대표 제품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SNS 참여 이벤트 마련

오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하늘정원 앞 행사장에서 진행

 

 

.

 

 

풀무원이 국내 첫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과 인기 녹즙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마련했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누적 판매량 1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카페는 방문객에게 풀무원녹즙 제품 체험의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고 10층 하늘정원 앞 행사장에 방문하면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 중 1종을 무료로 증정 받고 직접 음용해 볼 수 있다.

 

 

 

 

SNS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풀무원녹즙 인스타그램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의 대표 제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뽑기 상자에서 뽑은 종이에 적힌 녹즙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팝업 카페 현장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 중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풀무원녹즙이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신규사업)로 지난해 말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제품 ‘칸러브 엑스투’와 올 3월 선보인 2호 제품 ‘하트러브 엑스투’는 녹즙과 건강기능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일체형 제품이다. 각 제품의 뚜껑에 건강기능식품 정제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칸러브 엑스투’는 국내산 유기농 명일엽으로 만든 신선한 녹즙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비타민 B1, B2, B6 3종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구성됐다. ‘하트러브 엑스투’는 레드비트와 당근을 비가열 방식으로 짜낸 녹즙으로 설계하고, 뚜껑 부분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확인된 고시형 원료 홍국과 비타민 B6, B12, 엽산이 담긴 건강기능식품 정제를 담았다.

 

풀무원녹즙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은 지난해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넘어서며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풀무원녹즙 송지현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모닝스텝(배송사원)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통의 자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