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2년 5월 17일

풀무원녹즙, 유기농 케일과 사과로 신선하게 만든 정기구독 녹즙 제품 ‘케일&사과’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사과 조합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 구현

신선 케일을 그대로 착즙…비가열 처리로 영양소 손실 최소화

온라인 판매 및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의 정기배송으로 보다 편리하게 음용 가능

 

 

 

 

풀무원이 건강 관리도 즐겁게 하는 MZ 세대의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녹즙 신제품을 선보였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사과를 맛있게 블렌딩해 만든 신선 녹즙 음료 ‘케일&사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케일&사과’는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대표적인 녹색 채소 케일과 새콤달콤한 사과를 한 병에 담아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유기농 농법으로 생산한 케일을 수확해 꼼꼼한 세척 과정을 거친 후 신선한 원물 그대로 착즙해 담았다. 열을 가하는 공정 없이 착즙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사과를 최적화된 배율로 블렌딩해 녹즙을 처음 접하거나, 생즙 특유의 맛이 낯선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새콤달콤한 맛으로 온 가족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샐러드나 빵과 함께 곁들이면 보다 가볍고 산뜻한 하루를 위한 간편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생기가 필요한 오후를 위한 건강 간식으로도 추천할 만하다.

 

가격은 한 병당 2,100원(130ml)이며, 주 5회 총 4주의 정기구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일반 택배 배송이 아닌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이 가정이나 사무실로 매일 아침 직접 배송해 신선도를 유지했다. 한 달 단위로 정기구독 시 보다 편리하게 꾸준한 음용이 가능하다.

 

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네이버 쇼핑,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와 G마켓에서는 4주분 구매 시 1주분을 추가 증정하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이찬미 PM(제품 매니저)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녹즙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녹즙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영양과 맛을 모두 챙긴 녹즙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용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