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2년 9월 07일

풀무원, 개인 맞춤 정기구독형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신메뉴 2종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열량과 나트륨 낮추고 포만감 높인 한 끼 식사 가능한 요리형 샐러드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다채로운 토핑과 드레싱의 조합으로 매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

지구 환경오염 감소 및 유해물질 감소로 친환경 인증 받은 용기 사용

 

 

 

 

생활주기 맞춤형 식단 ‘디자인밀(Design Meal)’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풀무원이 ‘300샐러드Meal’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개인 맞춤 식단 라인업을 강화한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가벼운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균 300㎉에 포만감은 높인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의 신메뉴 2종(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300샐러드Meal’은 식물성 단백질과 신선 채소를 푸짐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요리형 샐러드다. 풀무원의 영양 설계 전문성 노하우로 한 끼 평균 300㎉ 대를 유지해 건강 식단을 가볍게 챙기려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00샐러드Meal에 곁들여진 토핑은 식물성 단백질 재료를 사용해 건강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두단백질로 만든 식물성 불고기와 두부텐더 등 맛있고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에 제철 신선 채소를 곁들였다. 한 끼 메뉴에 함유된 나트륨 양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하로 설계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는 채 썬 당근을 상큼한 유자에 절여낸 당근라페와 새콤달콤한 단무지로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샐러드다. 구수한 메밀면에 부드러운 지단채를 더해 이색적인 누들 타입의 한 끼 식사가 된다.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포만감 높은 고구마에 상큼한 레몬과 비트로 풍미를 높인 크림치즈를 곁들인 샐러드다.

 

 

풀무원 ‘디자인밀’이 선보이는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신메뉴 ‘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

 

 

300샐러드Meal 용기는 풀무원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바이오 페트(Bio PET)’ 재질을 사용했다. ‘바이오 페트’는 지구 환경오염 감소 및 유해물질 감소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용기로 30% 식물유래 물질을 함유한 원단을 사용했다. 지난해 12월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 인증[*제25868호 ‘풀무원 샐러드(용기/내피)’]을 획득한 바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풀무원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구독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은 매일 새벽 전용 보냉 가방에 담겨 냉장 배송돼 집과 사무실 등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풀무원 ‘디자인밀’이 선보이는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신메뉴 ‘레몬비트 크림치즈 샐러드’

 

 

풀무원 FI(Food Innovation)사업부 김찬수 PM(Product Manager)은 “소비자들이 칼로리 조절식을 건강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제철 채소에 풀무원의 대표적인 식물성 단백질을 적극 활용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밀은 오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메뉴 론칭 및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샐러드Meal을 비롯한 디자인밀의 일일배송 식단 가격 할인과 디자인밀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지원 쿠폰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 디자인밀’ 사이트(https://dm.pulmu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