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1년 11월 11일

풀무원,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디자인밀 당뇨케어 Meal Plan’ 프로모션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본 제품은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디자인밀 당뇨케어 Meal Plan’ 최대 15% 할인

한국당뇨협회 주관 ‘2021 온라인 당뇨교육캠프’도 후원… 당뇨환자용 식단 제공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 메뉴 확대, 당뇨환자 대상 지속적인 지원 예정

 

 

▲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기준에 맞춰 설계해 맛과 영양이 모두 갖춰진 제대로 된 한 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당뇨케어 Meal Plan'

 

 

풀무원이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디자인밀 당뇨케어 Meal Plan’의 브랜드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계 당뇨의 날(11월 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이 당뇨병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기 위해 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지난 7월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인 '당뇨케어 Meal Plan'을 출시한 풀무원은 당뇨병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식생활 실천 방법과 식단을 안내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먼저, 디자인밀 홈페이지에서 '당뇨케어 Meal Plan'을 최대 15%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식전 한 포 섭취로 입안을 촉촉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고령친화우수식품 음료 '입 마를 땐 촉촉한'과 친환경 보냉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당뇨케어 박스도 추가 증정한다. 당뇨케어 박스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혈당케어' 30일분, 네오팜 로션, 네오팜 오일, 혈당 측정기, 당뇨 수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당뇨협회가 주관하는 '2021 온라인 당뇨교육캠프'도 후원한다. 온라인 당뇨교육캠프는 이달 1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당뇨인을 비롯 가족과 당뇨병 고위험군 약 1만 명을 대상으로 의료강좌, 운동요법, 식이요법 등 다양한 당뇨 교육으로 진행된다. 풀무원은 온라인 당뇨교육캠프 중 식사 프로그램 참여자를 대상으로 '당뇨케어 Meal Plan'을 제공한다. 서울 경기 지역의 참여자 약 100명이  '당뇨케어 Meal Plan' 식단을 경험할 수 있다.

 

 

▲ 풀무원 디자인밀 홈페이지에서는 '당뇨케어 Meal Plan'을 최대 15%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진행한다.

 

 

풀무원 FI사업부 이서연, 조은선 PM(제품 매니저)는 “당뇨병 환자들에게는 건강한 식습관이 필수적인 만큼 세계 당뇨의 날을 기념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앞으로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 메뉴를 확대하고, 당뇨환자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당뇨케어 Meal Plan'은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기준에 맞춰 설계해 맛과 영양이 모두 갖춰진 제대로 된 한 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실제 섭취 후기에서는 당뇨식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인 재료 선택과 번거로운 조리 과정의 불편함을 줄였다는 점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