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9-24

풀무원, 라면 신제품 ‘정·백·홍 집콕 시식회’ 1만 명 선착순 모집

  • 페이스북
  • 트위터

- 로스팅 공법으로 만든 신개념 라면 정백홍면 집에서 맛보고 라이브도 즐기는 온라인 시식회

- 9월 24일부터 선착순 1만 명 모집…정백홍 시식 키트(KIT) 증정

- 10월 16일 ‘정백홍 집콕 시식회 라이브’ 풀무원 유튜브·인스타그램 중계

 

 

 

 

최근 로스팅 공법의 새로운 라면을 선보이며 라면사업 본격화를 선언한 풀무원이 코로나19 사태 속에 정·백·홍면을 집에서 무료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시식회를 개최한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신제품 정백홍면을 집에서 무료로 맛보고 온라인 라이브 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식회는 코로나19사태로 집안에 콕 박혀 생활하는 ‘집콕’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고객이 매장이 아닌 집에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정백홍 집콕 시식회’는 라면을 사랑하고 즐겨 먹는 소비자 1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24일(목)부터 풀무원 네이버포스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네이버 ID 1개당 1회, 같은 주소지에서 최대 3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 자연은 맛있다 신제품 정백홍면 3종

 

 

선착순으로 선정된 1만 명에는 정백홍 시식 키트(KIT)가 배송된다. 정백홍 키트는 정면, 백면, 홍면 3종 중 랜덤 1봉지와 시식용 미니컵, 안전봉투 패키지, 정백홍면 개발자의 편지로 구성됐다. 개발자의 편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읽히면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끓이는 비법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정백홍 집콕 시식회 라이브 방송은 10월 16일(금) 오후 4시 풀무원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pulmuonelove)와 인스타그램(@pulmuone)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풀무원 정백홍 개발 연구원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조리 연출을 시연한다. 그 밖에도 정백홍면 개발 과정,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먹는 팁 등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정백홍 퀴즈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를 열어 당첨자에게 정백홍면 3종 세트(총 3번들)를 선물한다.

 

 

▲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맛을 끌어올린 신제품 정백홍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3종은 ‘HTT 로스팅(High Temperature Touchdown Roast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려 진하고 깊은 맛을 내는 라면이다.

‘정면’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탕면이며, ‘백면’은 해물과 사골의 조화로 더욱 시원하고 진한 맛을 내는 조개곰탕면이다. ‘홍면’은 소고기 국물을 바탕으로 진하고 얼큰한 맛을 낸 소고기버섯탕면이다.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이대규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정백홍의 깊고 진한 맛을 더욱 많은 분께 알리기 위해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열게 됐다”며 “요즘 세태를 반영한 온라인 시식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풀무원은 기존 라면 브랜드 ‘생면식감’을 ‘자연은 맛있다’로 리뉴얼하고 라면사업 본격화를 선언했다.

 

 

한편, 풀무원은 지난 8월 기존 라면 브랜드인 ‘생면식감’을 ‘자연은 맛있다’로 리뉴얼하고, 자연의 맛을 극대화한 맛있고 건강한 라면을 출시하며 라면사업 본격화를 선언했다.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선을 보인 첫 번째 제품 ‘정백홍면’ 3종은 그동안 라면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2세대 라면이다.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살린 자연 재료의 깊고 진한 맛을 낸다. 소고기, 버섯, 대파, 마늘, 양파, 조개, 새우 등을 고온 로스팅해 숨어있는 맛을 최대한 끌어올린 덕분에 감칠맛, 매운맛, 고소한 맛, 단맛 등 다양한 맛을 선명하고 또렷하게 느낄 수 있다. 면발 역시 국내 비유탕건면 시장을 개척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통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쫄깃한 라면 식감을 완성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