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9-15

풀무원녹즙, ‘건강·실속’ 담은 ‘추석맞이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석류가인’, ‘라이코객’, ‘바로충전 홍삼진’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즙 14종으로 구성

- 건강즙 2세트 주문 시 동일 제품 1세트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 운영··· 실속 있게 선물 준비 가능

- 가정, 사무실 등 고객이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주는 비대면 배송 시스템 구축

 

 

 

 

풀무원이 다가오는 추석에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이 더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비대면으로 전할 수 있는 ‘추석맞이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만들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추석맞이 건강즙 14종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건강즙 2세트를 주문하면 제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추석 선물을 보다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건강즙으로는 ‘석류가인’이 대표적이다. 석류가인은 우수한 품질로 잘 알려진 터키산 석류에 칡과 약콩, 호박 등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에 영양까지 갖춘 건강즙이다. 한 포 당 여성 건강에 좋은 칡 유래 이소플라본 12mg과 폴리페놀 200mg를 담았다.

 

활기찬 에너지가 필요한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건강즙으로는 ‘라이코 객’을 준비했다. ‘라이코 객’은 라이코펜의 여왕으로 알려진 열대과일 ‘객(Gac)’에 달콤한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를 더해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다. 한 포에 라이코펜 4,000 ㎍ 과 베타카로틴 900 ㎍ 등이 함유되어 있어 지치기 쉬운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스테디셀러 ‘바로충전 홍삼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한 포당 7mg의 진세노사이드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인삼으로 만든 홍삼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인 건강관리와 언택트(비대면) 소비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엄선한 재료만을 선별해 만든 건강즙 선물세트를 택배 등 비대면으로 받아 볼 수 있는 방안도 준비했다. 고객이 원하는 주소지로 건강즙을 배송해주는 시스템으로 비대면 시대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추석맞이 건강즙 선물세트’는 사무실 혹은 가정에서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으로 주문하여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가까운 가맹점은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내 가까운 가맹점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주문이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은 “코로나19로 건강관리를 중시하는 분위기가 지속되고 있어 이번 추석맞이 건강즙 선물세트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풀무원녹즙이 준비한 가격별, 품목별 건강즙 라인업과 풍성한 기획전으로 고마운 가족과 지인들에게 비대면으로나마 넉넉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