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7-30

풀무원샘물, 도심 속 언택트 휴가 ‘썸머 씨티 카캉스’ 참가자 모집!

  • 페이스북
  • 트위터

- 잠실 자동차극장 영화 관람 기회와 도심 속 휴가를 위한 특별 제작 키트까지 증정

- 8월 5일(수)까지 풀무원샘물 인스타그램을 통해 260명 모집

 

 

 

 

풀무원샘물이 자동차극장 영화 관람 기회와 특별 제작한 굿즈를 증정하는 ‘썸머 씨티 카캉스(Car+Vacation)’를 진행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8월 5일(수)까지 약 26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로 휴가를 떠나는 인트라바운드 여행뿐만 아니라 ‘호캉스(Hotel+Vacation)’와 ‘골캉스(Golf+Vacation)’처럼 도심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풀무원샘물이 기획한 ‘썸머 씨티 카캉스’ 또한 차 안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일상 속 휴가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잠실 자동차극장에서의 영화 관람 기회와 업사이클링 가방과 와펜, 여행용 담요 및 도서, 먹는 샘물 등으로 구성된 굿즈를 증정한다.

 

‘썸머 씨티 카캉스’는 오는 8월 15일(토) 잠실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인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 내내 도심 속에서 휴가를 즐기는데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특별 제작 키트를 증정한다. 특별 제작 키트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은 물론, 피크닉을 즐길 때에도 적당한 사이즈와 데님 소재가 특징인 가방과 개성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와펜, 얇은 두께로 실내외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여름 담요 및 도서 등 총 5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풀무원샘물 썸머씨티 카캉스 이미지

 

 

특히, 풀무원샘물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상생의 의미를 전하고자 국내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및 독립서점과 협업해 특별 제작 키트를 구성했다. ‘이스트 인디고’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가방은 버려진 데님 천을 재탄생시켜 지속 가능한 의미를 더했으며, 도서는 ‘땡스북스’에서 일상 속 휴가 컨셉에 맞는 도서를 큐레이션했다.

 

이외에도 간식 제공 및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카드 등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 풀무원샘물 ‘썸머 씨티 카캉스’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8월 5일(수)까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자동차극장 이벤트는 동반 1인과 참석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7일(금)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썸머 씨티 카캉스’는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영화 관람은 물론 간식 증정과 퀴즈 등 모든 이벤트를 차 안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며 “특히, 여름 내내 휴가를 즐기는 것 같은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풀무원 홍보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