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5-26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Two in One’으로 건강 챙겨보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하며 여러 부분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 제품 눈길

- 최근 주목받는 발효유 가운데 위와 장 한번에 케어 가능한 발효유 주목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최근 하루 10여명 신규 발생하며 크게 감소한 추세다. 이에 따라 정부에서도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를 생활 방역 체제로 변환하는 등 전보다는 완화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그럼에도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만에 하나에 대한 주의를 기울일 때다.

 

소비자들 역시 건강 관리 중요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유지하고 있다. 개인위생을 챙길 수 있는 제품 구매가 꾸준히 일어나는가 하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 일상에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개 이상의 멀티솔루션 기능을 지닌 ‘일석이조’ 식음료 아이템이 인기다.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특히 유산균을 함유한 요거트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장 건강은 물론 위까지 함께 케어 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의 위솔루션은 위 건강은 물론 장까지 함께 케어가 가능한 멀티 솔루션 제품으로 현대인들의 오랜 고민인 위와 장 건강을 간편하게 일상생활 속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12가지 성분을 엄선해 제품에 담았다.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에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등 자연유래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는 것은 물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본질적인 발효유 목적에 더불어 위 건강까지 함께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위솔루션은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에서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이 약 2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의 큰 인기를 끌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2020년은 코로나 이슈 등으로 그 어느때보다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 인식이 높아져 있는 해”라며 “최근 이러한 분위기로 인해 소비자들이 건강관리를 위한 식품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불어 한 가지 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에 집중하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휴온스는 최근 프로바이오틱스로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영향을 주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제품은 갱년기 증상 개선 외에도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여성 갱년기 유산균으로 식약처 개별 인정을 획득한 특허 균주 ‘YT1’을 주원료로 했다. 유산균이 장내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했다

 

 

 

 

한미헬스케어에서 선보인 ‘완전두유’는 국내산 콩 100%를 그대로 갈아 고유의 영양성분을 담아낸 두유 제품이다. 제조 특허를 받은 방식으로 콩의 건강함은 높여 단백질과 섬유질이 기존 제품보다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총 14종의 제품 중 시그니처 제품으로 꼽히는 ‘완전두유 5000’은 한국·일본에서 특허 받은 유산균(EF-2001) 사균체 5000억 마리가 첨가됐다. 설탕·향료·증점제·안정제·유화제 등 5가지 첨가물이 없고 칼슘을 더해 보다 영양을 높였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