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년 5월 19일

풀무원다논, 신바이오틱스로 건강함 높이는 마시는 액티비아 더블액션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떠먹는 타입에 이어 보다 간편하게 음용 가능한 드링크 타입 제품 선보여

-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배에 프리바이오틱스로 경험하는 장 환경 변화

- 이국적인 푸룬과 상큼한 알로에 총 2종으로 선보여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특허 유산균 2배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더해 신바이오틱스로 한층 강해진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더블액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액티비아 더블액션 병’은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떠먹는 ‘액티비아 더블액션’에 더해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확장 출시된 마시는 타입의 프리미엄 장 건강 솔루션 요거트다.

 

떠먹는 타입의 ‘액티비아 더블액션’과 동일하게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선보인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 함유량을 기존 액티비아 병 제품 대비 2배 높였다. 여기에 까다롭게 선별한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더해 건강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제품은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과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은 이국적인 푸룬을 요거트와 함께 보다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양 자두를 그대로 건조시킨 푸룬(건자두)으로 원물 본연의 풍미는 물론 건강함까지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세계 1위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 테일러팜스 ‘테일러푸룬’을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는 주스 음료의 원료로 익숙한 알로에를 마시는 요거트에 담아낸 제품이다. 알로에가 선사하는 건강하고 깔끔한 단맛으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컵 판매를 돌파한 액티비아 더블액션을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타입으로 출시함으로써 장 건강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요거트 액티비아 더블액션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액티비아는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건강과 맛 모두 잡으며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풀무원다논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더블액션’의 가격은 130ml 4입 기준 4,980원, 8입 기준 7,980원이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수퍼에서 판매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 가 들어있다.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1위 브랜드를 넘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1위 브랜드로 인정 받았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현재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http://www.activia.co.kr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