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5-13

풀무원, 1일 1나또로 건강 식습관 챙기는 ‘7Days 나또’ 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매일 잊지 않고 나또를 챙겨 먹는 습관 기를 수 있도록 디스펜서 타입의 패키지로 선보여

- 1등급 국산콩 100%를 풀무원 나또 노하우로 발효해 신선함과 깊은 맛 더해

 

 

국내 나또 시장을 선도해 온 풀무원이 매일 잊지 않고 나또 섭취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건강에 유익한 나또를 하루 한 팩씩 챙겨 먹을 수 있는 ‘7Days 나또(7팩, 9,550원)’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7Days 나또(세븐 데이즈 국산콩 생나또)’는 한 패키지에 개별 포장된 7개 팩용기가 들어 있어 일주일간 매일 하루 한 팩의 나또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냉장용 나또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를 7개의 팩을 층층이 쌓은 디스펜서 타입으로 구현해 보관이 편리하고, 패키지 하단의 입구에서 한 팩씩 손쉽게 꺼낼 수 있다.

 

 

▲1일 1나또로 건강 식습관 챙기는 '7Days 나또'

 

 

국내산 1등급 콩만 사용해 콩이 가진 단백질과 각종 미네랄 등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섭취하면 같은 양의 한우 생등심,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오래 가는 장점까지 갖춰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젊은층을 위한 균형 잡힌 한끼 대용식으로도 좋다.

 

콩은 풀무원이 15년 이상 쌓아온 나또 제조 노하우로 정성스럽게 발효했다. 풀무원이 직접 개발한 나또 종균을 사용해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숙성시키는 ‘빙온숙성공법’ 기술로 만들어 나또 특유의 강한 냄새를 없애고 신선함과 깊은 맛은 높였다.

가쓰오부시 간장과 겨자 소스를 별첨으로 동봉해 기호에 따라 나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1일 1나또로 건강 식습관 챙기는 '7Days 나또'

 

 

‘7Days 나또’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 쿠팡, 롯데슈퍼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나물&나또 한은지 PM(Product Manager)은 “2005년 처음으로 나또 제품을 출시한 이래, 다양한 재료와 소스 등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나또 제품들을 선보여 온 풀무원이 이번에는 나또를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최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나또의 건강함이 지닌 매력과 장점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