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05-06

풀무원샘물, ‘키움 히어로즈’에 5년 연속으로 ‘풀무원샘물 by Nature’ 후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2016년부터 5년째 ‘키움 히어로즈’에 제품 후원

- 선수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위해 2020 시즌동안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60,000병 지원

풀무원샘물(http://www.pulmuonewater.com, 대표: 조현근)이 5년 연속 프로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을 이어가고, 2020 시즌 동안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60,000병을 제공한다.

 

풀무원샘물은 프로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와 2016년부터 5년째 공식 후원사로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선수들이 제품의 깨끗한 맛에 높은 만족도를 보임에 따라 이번 시즌까지 후원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올 시즌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프로야구 출범 이후 최초로 정규 시즌 개막을 연기, 지난 5일 무관중 경기로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풀무원샘물은 지난 3월부터 제품을 제공하며 선수들의 안전한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경기로 시즌을 시작하게 된 ‘키움 히어로즈’ 선수들에게 자사 제품으로 응원을 전한다”라며 “환절기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수분 섭취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로, 선수단 및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팬분들도 집에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며 안전하게 경기를 관람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수분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국내 스포츠 팀 후원뿐 아니라 영화제,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에 먹는 샘물을 지원하며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기업의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이 더욱 많이 필요해진 만큼, 2015년부터 6년째 이어온 독거노인 지원을 확대했다.

 

풀무원샘물 회사 소개:

풀무원샘물 (대표 조현근, www.pulmuonewater.com)은 2004년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와 풀무원의 합작회사로, 지난 20년 넘게 먹는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대표 제품으로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 1위 먹는 샘물 브랜드 ‘네슬레 퓨어 라이프(0.33L, 0.5L, 2L)’와 화강암 천연필터로 걸러 깨끗한 ‘풀무원샘물 by Nature(0.33L, 0.5L, 1.5L, 2L, 15L)’가 있다.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며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깨끗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자랑한다. 풀무원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