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멀티미디어
  • 회사 동영상
  • 2017년 3월 22일

풀무원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방법

  • 페이스북
  • 트위터

 

카카오톡 기반의 풀무원 모바일 고객센터가 오픈했습니다.

 

풀무원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카카오톡에 접속해 '플러스친구’ 검색란에서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 기능을 선택하면 됩니다. 또, 풀무원 홈페이지 고객기쁨센터(cs.pulmuone.kr:3443/customer)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등록할 수 있습니다. 

 

풀무원 모바일 고객센터는 ▲풀무원 배달 제품 주문 조회·변경 ▲외부몰 주문 조회·변경 ▲무료 체험 신청 ▲풀무원에 문의하기 ▲자주하는 질문 ▲정기배송 가능여부 확인 ▲녹즙 배달 가맹점 찾기 ▲풀무원 알아보기 ▲동의 철회 등 9가지 문의에 대해 24시간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