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17년 3월 13일

G마켓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15L 제품 특별 프로모션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 www.pulmuonewater.com)이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함께 ‘풀무원샘물 by NATURE’ 15L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5일까지 G마켓에서 ‘풀무원샘물 by NATURE’ 15L 제품을 매달 2통 이상 음용하는 조건(2년 약정)으로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풀무원샘물 by NATURE’ 15L 전용 냉온수기를 무상으로 임대하고, 37,000원 상당의 냉온수기 및 공병 보증금을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 냉온수기는 스테인레스 탱크를 사용하고 공기 중 세균 유입을 막으며, 이중 안전장치를 갖춰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첫 달 15L 제품 2통을 추가로 증정하며,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팩(20병)과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또한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며 “위생적인 패키징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춘 15L 대용량 제품으로 가정 및 회사 등에서 수분을 섭취하는 분들을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특히, 15L 제품은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신선캡을 적용해 유통 과정에서부터 외부 오염을 차단하며 낙수 방지캡으로 물 흘림도 방지한다. 또한 손잡이가 있어 여성들도 쉽게 옮길 수 있고 제품 윗부분이 삼각형 용기로 제작되어 공간을 비교적 적게 차지한다.

 

*풀무원샘물 회사 소개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 www.pulmuonewater.com)은 2004년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와 풀무원의 합작회사로, 지난 20년 넘게 먹는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전 세계 1위 생수 제품으로 41개 진출국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고 있는 ‘네슬레 퓨어라이프’(0.33L, 0.5L, 2L)’와 화강암 천연필터로 걸러 깨끗한 ‘풀무원샘물 by NATURE’(0.33L, 0.5L, 1.5L, 2L, 15L)가 있다.

‘네슬레 퓨어라이프’는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며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생태 1등급 지역 수원지에서 생산되어 깨끗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자랑한다. 풀무원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