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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5년 5월 19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CF로 체온 활동 유산균 특장점 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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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온 활동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를 3배 담은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CF 온에어

체온(36.5도)에서 배양한 체온 활동 유산균이 장 끝까지 활약하는 컨셉으로 특장점 강조

TV CF 온에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확대 예정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광고를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장점을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체온과 동일한 조건에서 배양되는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인 “체온 활동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균)”이 장 끝까지[2]살아가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광고 영상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액티비아 유산균 LAB'에서 시작한다. 연구원이 실험실 온도를 체온과 같은 36.5도로 설정하고, 핵심 유산균인 ‘체온 활동 유산균’을 배양한다. 배양된 체온 활동 유산균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에 3배[3] 담겨, 장 끝까지2 도달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이후, 한 여성이 '액티비아 부스트샷3'를 즐기는 장면을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는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두 가지 제품(설탕무첨가 플레인, 아침에 사과)과 ‘마침내 장 끝까지2 활약’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액티비아는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보다 널리 알리는 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1] 글로벌 소매점 데어리 판매액 Nielsen data 기준 (2011년~2020년)

[2] M.C. Collado et al., Food Research International 39 (2006) 530-535

[3] 자사 액티비아 병 플레인 제품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표시량 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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