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3년 8월 02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오는 8일까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최애 액티비아 제품 인증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김연경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부터 액티비아 정기배송 혜택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액티비아(ACTIVIA)’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 모델 발탁 이후 액티비아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지난 5월 ‘No.1’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배구 선수 김연경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하고 주요 제품 패키지를 재단장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액티비아 제품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맛의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액티비아 공식계정(@activia_kr.official)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 및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신세계상품권(3명) ▲액티비아 정기배송 혜택과 김연경 친필 사인 유니폼(6명) ▲키링, 틴케이스 등이 포함된 김연경 굿즈 세트와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100명)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월클 챌린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참여완료 댓글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8일(금)이다.

 

액티비아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시는 병 타입과 떠먹는 컵 타입의 제품과 함께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일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넉넉한 용량의 지방 0% ‘액티비아 UP!(210㎖)’ 등이 있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액티비아 장여진 팀장은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덕분에 더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찾아주셨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번 여름도 액티비아와 함께 장 건강을 관리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