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기업뉴스
  • 2023년 2월 03일

풀무원푸드머스,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와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MOU

  • 페이스북
  • 트위터

2일 포항시 북구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에서 양사 관계자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 진행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문화 형성을 위해 상호 지원

지역농산물 유통 활성화 도모, 경북지역 영유아 시설에 3,000여개 바른먹거리 제품 제공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포항시 북구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체결식은 풀무원푸드머스 Kids영업 염승윤 상무와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 김정옥 센터장 및 관계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양측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업무상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하는 데 뜻을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지역농산물에 대한 판로 개발 및 유통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을 위한 정보교류 ▲올바른 식생활 확립, 건강 부문 증진 활성화를 위해 연계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업 공동기획 및 추진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 등을 이행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풀무원푸드머스와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풀무원푸드머스는 포항 지역농산물을 경북지역에 유통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대내외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판로를 개척하고 지원한다.

풀무원푸드머스는 경북지역 영유아 시설에 풀스키친, 풀스키즈 등 3,000여 개의 바른먹거리 제품을 공급하고 건강한 식문화 전파를 위해 쿠킹클래스, 위생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는 포항지역 영유아 시설 및 초/중/고등학교에 무상급식을 공급하고 친환경 농산물 유통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지역 농가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풀무원푸드머스 Kids 영업 염승윤 상무는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푸드머스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바탕으로 한 고객 생애주기 맞춤 전문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이다.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산업체, 병원, 복지관, 요양 시설, 군 부대, 외식업체에 전문 브랜드 ‘풀스키즈’와 ‘풀스키친’을 중심으로 식자재를 납품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