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년 8월 19일

올 여름 완벽한 홈캉스를 위한 신상 가전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홈캉스 트렌드와 렌탈 서비스 보편화로 안마의자 인기 확산

- 온열 테라피와 리얼 3D 안마시스템을 결합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출시

-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고객을 위해 렌탈 케어 서비스 제공

 

 

 

 

집에서 휴식하는 ‘홈캉스(Home+Vacance)’는 우리에게 더 이상 낯설지 않다. 코로나19확산으로 생활의 중심이 실내로 바뀐데다가 역대 최장기 장마까지 겹치면서 집에서 안락한 찾는 '집콕' 휴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홈캉스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휴식 가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생활공간을 휴식공간으로 만들고, 실내에서 여가 활동을 즐기기 위해 과감한 투자도 마다하지 않는다. 대형 TV, 프리미엄 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그중에서 특히 안마의자의 인기가 돋보인다.

 

 

 

 

가전 업계에 의하면 안마의자 시장 규모는 2007년 200억 원 정도였다. 2013년에는 1700억 원, 2019년에는 9,000억 원으로 6년 새 5배 이상 시장이 커졌다. 업계는 상승세에 따라 안마의자 시장이 올해 1조 원을 돌파할 것이라 전망한다. 이처럼 안마의자 시장이 확대되는 요인으로 렌탈 서비스가 보편화된 점도 한몫했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이 최근 5년(2014~2019)간 렌탈 서비스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19년(1월1일~9월16일)에 거래된 렌탈 서비스가 2014년 동기간 대비 5.5배(4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초기 비용 부담이 적은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프리미엄 가전으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해석된다.

 

 

 

 

휴양지 부럽지 않은 멋진 홈캉스를 도울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새롭게 출시됐다. 고객의 건강한 생활문화를 위해 헬스·스킨·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다. 고객의 Wellness(행복한 문화공간)를 실현하고자 출시된 해당 제품이 어떤 기능을 갖추고, 소비자에게 어떤 휴식을 제공하는지, 풀무원건강생활이 제안하는 힐링 가전,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를 살펴보자.

 

 

편안한 온열감으로 즐기는 전신 온열 테라피

 

 

 

 


온열기능을 갖춘 안마의자는 시중에 많이 출시됐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보다 온열 성능에 집중해 기능을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등·엉덩이·발 부분에 적용된 전신 온열 패드와 몸 구석구석을 지압하는 온열 안마볼이 더해져 안마의자에 앉아있는 동안 전신으로 온열감을 느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온열 알고리즘이 적용된 마사지 코스가 탑재돼 있어 언제든 온열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편리함이 강점이다.

 

기본에 충실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의 마사지 기술

 

 

#기어 방식이 적용된 리얼 3D 안마 시스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기존의 2D 방식에서 보다 진보된 안마 시스템을 탑재했다. 안마의자에서 2D 방식은 안마볼이 인체의 굴곡에 밀착하지 못하고, 알파벳 I 형태로 위아래로 움직이는 시스템이다. 이로 인해 몸의 곡선을 따라 섬세한 마사지를 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안마볼이 몸의 곡선에 따라 움직이며 굴곡에 밀착하도록 한 것이 3D 방식이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3D 기어타입이 적용돼 안마볼이 앞뒤로 입체적으로 움직이며 밀림 없이 세밀하고 정교한 안마가 가능하다.  

 

 

#척추라인을 따라 밀착감 높인 S&L 프레임

 

 

 

 

안마의자를 살 때 고려하는 주요 요소로 프레임이 손꼽힌다. 롤러코스터의 레일을 떠올리면 이해가 쉽다. 롤러코스터가 레일을 따라 움직이듯 안마의자의 프레임에 부착한 안마볼이 굴곡을 따라 엉덩이, 척추, 허리 등을 마사지하기 때문에 중요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상반신 쪽에 S프레임을 설계해 목·등·허리까지 몸에 딱 맞는 마사지를 실현하며, 하반신 쪽에는 L프레임을 설계해 엉덩이 아래까지 빈틈없는 골반 마사지를 선사한다. S프레임과 L프레임이 연결돼 밀착감 높은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자동 체형 스캔·다리길이 조절 기능으로 내 몸에 꼭 맞춘 느낌!

 

 

사람마다 키, 다리 길이, 어깨높이 등은 천차만별이다. 때문에 자신의 몸에 맞는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안마의자가 체형에 맞게 세팅돼야 한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자동 체형 스캔 기능이 탑재돼 있다. 좌석에 앉으면 자동 체형 인식 센서가 사용자의 어깨와 다리길이를 감지하며, 다리 길이는 최대 19㎝까지 조절 가능하다. 가족 구성원 누구나 체형, 키에 상관없이 맞춤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72개의 에어백으로 받는 전신 에어안마

 

 

 

에어안마는 안마의자 곳곳에 부착된 에어백에 공기압이 들어갔다 빠져나가면서 부드럽게 지압하는 효과가 있다. 두드리는 안마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알맞은 기능이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에는 72개의 에어백이 탑재돼 있다. 3중 에어백으로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어깨 에어 마사지와 안정감 있는 손/팔 에어 마사지, 허리부터 골반 옆쪽 근육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골반 에어 마사지, 깊고 넓은 에어백으로 시원하게 근육을 풀어주는 발 에어 마사지로 전신 피로감을 편안하게 덜어준다.

 

 

버튼 한 번에 OK! 편리하게 즐기는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즐거운 휴식을 위해서는 안마의자 구동이 쉬워야 하는 법.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18가지 마사지 코스가 탑재돼 있으며, 이중 10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전신·스트레칭·활력·모닝·수면·속성·릴랙스·어깨·등·하반신 안마)가 있어 버튼 한 번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캉스를 즐기다 보면 같은 자세로 오래 머물기 마련이다. 밀린 드라마나 영화를 보다 몸이 찌뿌둥해질 때 ‘스트레칭안마’로 가뿐하게 굳어있는 근육을 풀어주면 좋다. 평소 스마트폰이나 PC 과다 사용으로 어깨가 무겁다면 어깨와 승모근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어깨안마’를, 걱정이나 고민으로 숙면이 어렵다면 긴장을 풀어주는 ‘수면안마’를,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몸이 무겁다면 전신을 가볍게 풀어주는 ‘모닝안마’가 제격이다. 하반신에 자주 피로감을 느낀다면 ‘하반신안마’를 받아보기를 추천한다.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 설계된 2단 롤러가 돌아가면서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하니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바닥을 풀어주기에 안성맞춤이다. 자동 마사지 코스 이외에도 5가지 수동 마사지 코스(주무름·두드림·두드림2·파도안마·지압)와 3가지 에어마사지 코스(전신·상반신·하반신)가 있어 원하는 취향에 따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안마의자라면 보통 ‘무중력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무중력 기능은 안마의자가 선배드처럼 누울 수 있게 형태가 변해 몸에 가하는 압력을 최소화하는 작용을 한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또한 무중력 기능을 적용해 모드가 작동되면 170도까지 젖혀진다. 체중을 고르게 분산해 척추 부담을 해소하고, 몸과 안마의자의 밀착력을 높여 안락한 상태에서 마사지가 가능하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공간 활용 면에서도 효과적이다. 자동슬라이딩 기능 덕분으로, 이는 안마의자 본체가 앞쪽으로 미끄러지듯 움직여 뒤쪽 공간을 확보하는 것을 뜻한다. 그래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뒷부분에 여유 공간 10cm만 있어도 설치 가능하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은 이외에도 다양하다. 사이트 버튼과 스마트 리모콘으로 빠르게 조작하도록 세팅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발판 상단 부위에 물체가 닿았을 때 동작이 정지되는 발판 안전 센서도 탑재해 안전성도 갖췄다.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 힐링 가전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의 사용자를 고려해 가장 신경 쓴 부분은 디자인이다. 어떤 공간에서든 튀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컬러와 패턴을 적용했다. 다크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 사선 마름모꼴의 아가일 패턴이 클래식한 느낌을 풍긴다. 가전 하나만 새로 들여도 실내 분위기가 달라지는 법.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는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하게 꾸며준다.

 

 

홈캉스 아이템으로 휴식의 질을 업그레이드!

 

풀무원건강생활은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로 올 여름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렌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5년간 무상 A/S가 되며, 렌탈 기간 중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무상 사후 관리를 한다. 뿐만 아니라 렌탈 구매 고객에 한해 렌탈 기간 중 30개월 차에 오염되기 쉬운 머리/등/엉덩이 부분의 커버와 발 부분의 패드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여름휴가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온전히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힐링 가전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멀리 떠나지 않아도 내 집에서 피로를 풀고, 에너지를 충전한다면 이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올 여름은 풀무원건강생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로 휴식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보자!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온라인 렌탈 구매 하기

_풀무원샵(https://www.pulmuoneshop.co.kr)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오프라인 구매 상담 및 문의

_전국 풀무원 로하스 가맹점 (내 근처 가맹점 찾기: 풀무원 로하스 홈페이지(https://www.pulmuone-lohas.com/ → 사업안내 → 근처 가맹점 조회)을 통해 가능하며 일부 가맹점에서는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