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모바일 검색

풀무원

뉴스룸
  • 풀무원뉴스
  • 기업뉴스
  • 2020-07-20

풀무원샘물, 코로나19 극복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 페이스북
  • 트위터

 

 

풀무원샘물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의료진을 위한 냉방용품을 지원한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기획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이다. 지난 4월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최근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다방면으로 힘을 모으고 있는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장됐다.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활용한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풀무원샘물의 조현근 대표는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대표의 지목을 받아, 20일 16명의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에 앞서 풀무원샘물은 지난 1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원을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더운 날씨에도 선별 진료소 등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한 냉방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현근 대표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주자로 빔산토리 코리아 송지훈 대표와 정식품 이순구 대표를 지목했다.

 

조현근 대표는 “풀무원샘물 임직원을 대표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도 헌신하는 의료진과 확산 방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국민 모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풀무원샘물 또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지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두의 안전을 위해 더욱 철저한 방역과 예방 수칙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지난 5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위기 극복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서울시 청년청 및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0만병을 기부한 바 있다.

 

 

풀무원샘물 회사 소개:

풀무원샘물 (대표 조현근, www.pulmuonewater.com)은 2004년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와 풀무원의 합작회사로, 지난 20년 넘게 먹는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대표 제품으로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 1위 먹는 샘물 브랜드 ‘네슬레 퓨어 라이프(0.33L, 0.5L, 2L)’와 화강암 천연필터로 걸러 깨끗한 ‘풀무원샘물 by Nature(0.33L, 0.5L, 1.5L, 2L, 15L)’가 있다.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며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깨끗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자랑한다. 풀무원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