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20년 4월 24일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풀무원 가정의 달 선물전

  • 페이스북
  • 트위터

 


여러분에게 5월은 어떤 의미가 있는 달인가요? 남다른 스토리가 있을 수도 있지만, 5월이라는 말에 자연스럽게 ‘가족’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5월은 우리 아이를 연상케 하는 ‘어린이날’과 부모님을 떠올리게 하는 ‘어버이날’이 함께 있는 ‘가정의 달’이니까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친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풀무원은 4월 23일부터 5월 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전을 진행하는데요. 최대 55%까지 할인되는 이번 선물전은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선물은 물론, 구매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까지 진행한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분들을 위해 풀무원 가정의 달 선물전을 소개합니다.

 

 

 

 

가정의 달 선물, 무엇이 좋을까?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데 어떤 선물을 살지 고민이라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가정의 달 BEST 선물을 소개해드립니다.

이씰린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세안 후 물과 함께 바르는 신개념 수분 에센스로 피부가 건조할 틈을 주지 않아,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낼 수 있어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죠. 츄어블비타민C는 ORGA 풀비타의 건강선물입니다. 첨가물이 없는 비타민 미네랄 제품으로 영양보충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가정의 달 선물전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이 밖에도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유사한 검정콩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여성 전문건강기능식품인 풀무원로하스 로젠빈,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이씰린 블랙테라피 헤어케어 세트, 진하게 달인 홍삼을 간편하게 스틱으로 먹을 수 있는 플러스업 홍삼정스틱 선물세트,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 적채, 유기농 브로콜리, 당근, 알로에베라겔이 함유된 발효건강차인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건강을 선물하세요! 건강 선물세트

행복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건강’이죠. 5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풀무원 가정의 달 선물전에는 건강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세트는 칠레 연안에서 어획한 멸치 단일 어종으로부터 정제한 오메가3 건강 선물세트입니다. 가정의 달 선물전 기간 동안 55% 할인이 진행됩니다. 지중해의 햇빛을 받고 자라 알알이 붉고 탐스러운 터키산 석류를 신선하게 담은 near to nature 석류와 홍삼에 영지버섯추출농축액 등이 더해진 near to nature 홍삼은 선물전 기간 동안 2세트를 사면 한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40%가 할인되는 활력홍삼, 하루 한포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며 비타민 B군과 비타민 D가 강화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풀무원로하스 테라타민 멀티비타민 미네랄,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맛있는 분말형 칼슘 제품 풀무원로하스 데일리칼슘 등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드려요.

 

 

 

 

우리 아이를 위한 안전 먹거리 선물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까다로워지는 때는 언제일까요? 아마도 아이의 먹거리를 고를 때가 아닐까 싶어요. 좋은 음식을 먹어야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고, 혹시라도 나쁜 음식은 아직 완전히 성장하지 못한 아이에게 치명타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선물전에는 아이들을 위한 건강 선물 세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D, 비타민 E, 아연이 함유된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멀티비타민 사과맛은 선물전 기간 동안 40% 할인됩니다. 짜먹는 젤리 형태의 달콤한 망고맛으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키즈 멀티비타민이죠. 30%가 할인되는 우리아이 횡성한우곰탕 세트는 믿을 수 있는 횡성한우만 사용한 곰탕입니다. 한우사골(10.52%), 한우모듬뼈(10.52%)와 물만 넣고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하여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곰탕입니다.

이 밖에도 소중한 우리아이를 위한 어린이 홍삼음료 풀무원로하스 산삼배양근 아이보감키, 맛있게 짜먹는 젤리형태의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풀무원로하스 요거젤,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와 유아 장환경과 성장에 맞춘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뼈건강, 아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도 좋아하는 바나나맛 식물성 유산균 나한테 바나나 유산균 등 성장기 아이를 위한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정의 달 선물도 사고, 이벤트도 응모하고

풀무원의 가정의 달 선물전에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모님에게, 아이들에게, 혹은 한동안 소홀했던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한 제품들이죠. 최대 55%까지 할인되는 이번 선물전에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바로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입니다. 장바구니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귀엽기로 소문난 얄피쿠션’과 ‘10만 원 상당 풀무원 10종 체험팩’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가족을 위한 건강한 선물 준비와 함께 이벤트도 잊지 말고 꼭 응모하시길 바랍니다.

 

※ 가정의 달 선물 쇼핑하러 가기

-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