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19년 3월 27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X 자이요가명상, 장 건강 요가 영상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 ‘자이(JAI)요가명상’과 협업을 통해 제작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3가지 요가 동작 소개…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어
장 건강 요가 클래스, 제품 샘플링 등 자이요가명상과 함께 진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이(JAI)요가명상’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영상을 공개했다.

 

8년 연속 세계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와 국내 최초로 빈야사 요가를 도입한 ‘자이요가명상’과 함께 개발한 이번 요가 영상은 지난 3월 공개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영상은 캠페인 메인 제품인 ‘액티비아 화이트’와 함께 장 건강에 도움이 되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엎드려 악어자세’, ‘비튼 소고양이 + 비틀기’, ‘여신자세’ 3가지를 자이요가명상 ‘마히’ 강사가 직접 소개한다. 또한 각 자세마다 어떠한 작용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지에 대한 부연 설명까지 곁들여 소비자들의 참여 의지를 배가시킨다.

 

영상은 액티비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요가 영상 게시물 댓글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는 액티비아 제품을 증정한다.

 

영상에 출연한 자이요가명상 마히 강사는 “소개한 3개의 요가 동작은 소비자들이 큰 어려움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중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들만 엄선한 것으로, 20개국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액티비아와 함께한다면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위한 액티비아와 자이요가명상의 협업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진다. 3월 초부터 자이요가명상 청담, 분당, 한남, 압구정점에 액티비아 브랜드 존을 구성, 약 2,400명의 회원들이 요가 후 액티비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제품 샘플링을 진행 중이며, 지난 24일에는 압구정점에서 ‘장 건강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다. 액티비아는 요가 외에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요거트를 활용한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래머 희정과 레시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접목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세계 1위 요거트 브랜드인 액티비아는 요거트를 통해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자이요가명상’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더욱 다양한 분야로 확산시킬 계획이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와 함께 몸과 마음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져보시길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메인 제품으로 선정된 액티비아 화이트는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설탕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담백한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지난 2016년 국내 기술로 개발, 출시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마시는 제품 130ml, 700ml와 떠먹는 제품 90g으로 판매 중이다.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20개국 특허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되어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www.activia.co.kr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