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풀무원뉴스룸

  • 풀무원뉴스
  • 브랜드뉴스
  • 2018년 4월 27일

풀무원건강생활, 가정의 달 맞아 가족 맞춤형 선물전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정성 가득 담긴 선물 세트로 부모님과 자녀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풀무원이 깐깐하게 고른 품질 좋은 원료로 만든 다양한 선물세트 선보여
홍삼 건강기능식품, 건강한 피부 돕는 스킨케어 제품, 발효기술 적용한 건강즙 등 인기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세트, 발효숙성 건강즙 등 가족 맞춤형으로 구성된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27일(금)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로하스 생활을 돕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부모님과 가족의 건강을 챙기려는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과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킨케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선물로는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홍삼은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을 통한 힘찬 생활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홍삼 진효원 골드’는 농축 홍삼성분과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상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병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금사환’은 농축 홍삼 성분과 검증된 전통 원료로 만든 환 형태의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1회분씩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고품격 선물로 적합하다. 탄력 있는 피부를 돕는 스킨케어 제품도 마련돼 있다. ‘옴므 스페셜 세트’는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선물이라면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로젠빈’은 여성의 매일매일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줄 수 있는 풀무원로하스의 베스트 품목으로 여성 건강에 특화된 원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최초로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유사한 검정콩 추출 비배당체 이소플라본을 함유했다.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한다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소이 이소플라본 스킨케어 세트 ‘타임리턴 기초 3종 세트’를 제안한다.

 

자녀를 위한 어린이 전용 제품들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산삼배양근, 홍삼 등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식품 ‘아이보감키’,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멀티 비타민 ‘요거젤’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했다. 또한 유기농 및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러브 베이비’ 2종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풀무원로하스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통 원료와 풀무원의 발효 기술을 적용해 정성껏 만든 건강즙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달 말 출시 이래 약 33만포가 판매되는 등 인기몰이 중인 ‘석류가인’은 여성에게 좋은 석류와 칡을 담아 어머니나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 포에 칡 유래 이소플라본을 12mg 함유한 제품으로 약콩과 약호박을 더했으며 파우치에 담아 매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발효 기술을 통해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발효숙성 건강즙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홍삼을 120시간 동안 발효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발효숙성홍삼120’, 목 건강에 좋은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해 맛과 기능을 강화한 건강음료 ‘발효숙성흑도라지400’ 등이 대표적인 품목이다.

 

풀무원녹즙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건강즙 선물세트 6종 중 동일 제품 2세트(30입)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힘찬홍삼’ 1세트(20입)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25일까지 진행한다. 건강즙 선물세트는 풀무원녹즙의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고마웠던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실 수 있도록 풀무원에서 정성껏 만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품격 있고 귀한 원료만 사용한 풀무원건강생활의 선물세트로 즐거운 가정의 달 5월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기뉴스